당신의 하우스헬퍼

main.jpg
당신의 하우스헬퍼 다시보기

연출 전우성, 임세준
극본 황영아

지친 몸을 이끌고 퇴근했을 때, 깨끗한 집을 원하시나요?
머릿속도 집안도 엉망이 된 당신을 위해 당신의 집요정, 지운이 찾아옵니다! 

누구든 용기를 내야 시작할 수 있는 것. 어떤 때는 무지 피곤하고 귀찮지만, 가끔 힐링을 주기도 하는 것. 역시 하길 잘했다 싶은 것. 그리고, 우리 자신이 어떤 사람인지를 가장 잘 드러내주는 것. 

연애에 대한 얘기냐고? 아니, 이건 바로 ‘집안일’ 얘기다. 청소, 빨래, 요리, 설거지, 정리, 분리수거 같은 집안일 말이다. 신기하게도 우리 인생의 여러 가지 마음의 문제를 해결하는 것은, 집안일을 해결하는 것과 비슷한 점이 많다. 그래서 마음도 ‘어지럽다’고 표현하며 과거를 ‘깨끗이’ 하고 사람도 ‘정리’ 한다고 말하는 것이 아닐까.

 이 드라마는 어느 순간 혼자 힘으로 해결하기 힘들만큼 쌓여버린 집안일과 마음의 문제를 누군가 도와줄 수 있는 사람이 있다면, 하는 로망에서 출발하였다.

 나 혼자서는 고달프기만 한 인생. 당신의 하우스헬퍼와 함께 집과 마음을 치유하는 시간을 가져 보시기를

1530682870686_117670.jpg
김지운역
하석진
인생의 모든 순간을 정리해 주는 남자 36세 

 훈남 하우스 헬퍼 진정한 호감상. 잘생김을 묻히고 다니는 외모다. 지운이 마트를 휘젓고 다닐 때면 사람들은 생각한다. 모델? 아니면 신인 배우쯤이라고. 혼자 사는 훤칠한 총각의 장보기쯤으로 생각하는 사람들의 호감은..지운이 입을 여는 순간 놀라움으로 바뀐다. 철철 흐르는 주부센스, 놀라운 살림 고수의 향기! 그때마다 기회를 놓치지 않고 명함을 돌리는 탁월한 비즈니스 능력까지. 지운은, 5년 차 ‘남자 가정부’ 겸 ‘정리 컨설턴트’다.
1530682870858_117692.jpg
임다영역
보나
 인턴 인생에 정리는 사치, 일당백 청춘 20대후반
 광고회사 늦깎이 인턴

 아이디어도 많고, 융통성도 있고, 적당한 인내심도 있는 단단한 청춘이다. 그러나 현실은.. 오늘 하루 잘 살아내는 것도 힘들다. 자연히.. 집에서 밥을 먹은 지도, 청소를 해본 지도 오래다. 다영에겐 아빠가 남긴 흔적이자 시간이고 관계인 집을 지켜내는 게 지상 최대의 목표처럼 살고 있는데, 인턴생활 2달이 넘어가면서 통장 잔고에 비상이 걸리자 위기가 온다!


1.jpg

2.jpg

3.jpg

4.jpg

5.jpg

6.jpg

7.jpg

8.jpg

9.jpg






인기드라마

숨바꼭질

숨바꼭질

Categ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