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달래 부인의 사랑
1.jpg
차달래 부인의 사랑 다시보기
CP문준하
연출고영탁
극본최순식



컬트 에로틱 무비 스타, 실비아 크리스텔
8, 90년대에 학창시절을 보낸 사람 중 그녀의 세례를 받지 않은 자가 있었을까?
그녀가 여주인공으로 나왔던 소설과 영화, 채털리부인의 사랑.
차진옥, 오달숙, 남미래, 박부인
자신의 이름에서 한자씩을 따와 ‘차달래부인’을 결성하는 도발을 감행했던 용감한 여고생들,
이십오 년이 훅 지난 지금, 이들은 경제적으로, 사회적으로, 그리고 심정적으로 중산층으로 살아가고 있다
우리 집 이야기 같기도 하고 이웃 집 이야기 같기도 한 그네들의 일상이 펼쳐지는데, 주요스토리는 차달래부인들의 가족과 사랑이야기다.
아무 일 없는 듯 살아가는 ‘차달래’ 이들 세 중년 여성들 일상의 숨은 진실은 무엇일까?
그들이 끌어안고 있는 문제를 유쾌 상쾌 통쾌하게 풀어가면서, 때론 코끝 찡한 진솔한 감동으로 차달래 부인들이 행복을 찾아가는 과정을 현실감 있게 그릴 예정이다.

평균 이상의 행복한 삶을 살고 있다고 자부하던 세 여자에게 일시불로 찾아온 중년의 위기!
그리고 뒤늦게 깨닫게 되는 사랑.
돌부리보다 아프고, 교통사고보다 치명적인 인생의 위기 속에서 제대로 된 길을 찾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마흔 다섯 사십춘기 소녀들의 초특급 일상 첩보, 환장로맨스.

우리 집 이야기 같기도, 이웃집 이야기 같기도 한 남편, 자식, 돈, 그리고 잃어버린 사랑에 대한 이야기!

과연 우리들의 차달래는 자신들만의 사랑을 찾을 수 있을까?

1.jpg
차진옥역
하희라
조신한 외모 뒤에 숨겨진 기막힌 선빵!

한때는 걸크러시를 뽐내던 스쿨밴드의 리더였지만,지금은 아이들의 교육과 남편의 승진이 전부인 대한민국 평균 아줌마.
2.jpg

오달숙역
안선영
푼수기 넘치는 거친 입담, 깊이와 넓이를 헤아릴 수 없는 사통팔달 오지랖.
걸어 다니는 삼류 통속잡지 같지만 머리보다 몸이, 몸보다 가슴이 먼저 움직이는 따뜻한 아줌마.
3.jpg

남미래역
고은미
뮤지컬배우

화려한 외모와 옷차림으로 인터넷을 장식하는 패셔니스타이자 뮤지컬배우.
그러나 알고 보면 씻지도, 닦지도 않는 건어물녀.
청순보다는 섹시, 순수보다는 아직 도발이 어울리는 매력적인 아줌마.

1.jpg
2.jpg
3.jpg
4.jpg
5.jpg
6.jpg
7.jpg
8.jpg









인기드라마

숨바꼭질

숨바꼭질

Category